칠갑농산, '미세먼지 대비 기획전' 공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04.17 16:59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이 잦아지는 미세먼지에 대비하고 건강을 지키기 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칠갑농산

국립보건연구원이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5년간 미세먼지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과 예방법 등 연구를 기획 또는 지원한 성과집을 발간한다고 15일 밝혔다. 가천대 정재훈 교수 등의 논문에 따르면 국내 8대 도시 요로결석 환자를 대상으로 분석한 결과 초미세먼지 농도가 높을수록 요로결석 발생률도 높았다.

이에 칠갑농산은 잦아지는 미세먼지에 대비하고 건강을 지키기 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기획전 내용에는 자사 SNS에 미세먼지 배출에 좋은 미역과 미나리를 활용한 레시피를 공개하며, 자사몰을 통해 레시피에 필요한 손칼국수와 쌀국수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시피 중 미역 장칼국수와 함께 소개된 칠갑농산의 손칼국수는 간편하게 1인분씩 개별 포장된 제품으로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이 특징이다. 또 태양열로 천천히 건조한 쌀국수는 미세먼지 배출에 좋은 미나리와 함께 소개되며 미나리 오징어초무침에 어울리는 비빔국수로 소개되었다.


칠갑농산 관계자는 "미세먼지,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에 고객분들께 도움이 되는 레시피를 소개하고 싶었다"며 "언제나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칠갑농산의 제품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칠갑몰과 오프라인 농협 매장을 비롯해 이마트, 홈플러스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2. 2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3. 3 "한국에선 스킨 다음에 이거 바른대"…아마존서 불티난 '한국 세럼'
  4. 4 '말 많고 탈 많은' 김호중의 수상한 처신
  5. 5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