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닥터스 관계자는 "2013년 설립된 이래 각 병원의 환경과 니즈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이뤄내고 있다"며 "철저한 일대일 고객관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방향을 면밀히 분석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할 뿐 아니라, 계속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최적의 마케팅 효과를 위해 연구하며 실전 마케팅에서 통하는 전략을 체계화하면서 빠른 피드백 등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업계에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고 자평했다.
골드닥터스는 ISO9001 인증을 획득하고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해 병원에 특화된 마케팅 상품을 개발 중이다. 대한전문병원협회, 대한건강의료지원단과 병원 마케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도 체결했다. 이국진 골드닥터스 대표는 "골드닥터스는 수많은 병·의원과 함께하고 있다. 의뢰인이 필요한 최적의 전략을 모색해 의뢰인 중심의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