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사과 탕후루 맛집' 링고노모리 팝업스토어 진행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04.17 16:55

링고노모리의 정통 일본식 탕후루 '링고아메'를 한정 기간 탐앤탐스 매장에서 즐길 수 있어
세트 메뉴 구매 시 전시 티켓 증정, 인증샷 업로드 하면 경품 증정하는 이벤트 동시 진행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가 4월 25일(목)까지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서울 강남구 선릉로 823 한양타운빌딩)'에서 링고노모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매일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사진제공=탐앤탐스

링고노모리는 청송 얼음골 사과에 저당 설탕을 입혀 만든 링고아메(일본식 탕후루, 애플캔디) 전문 브랜드로 앞서 더현대와 가수 비비의 팝업스토어에 입점하여 잘파 세대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탐앤탐스X링고노모리 팝업스토어에서는 링고아메 베이직, 요거트, 라무네(소다)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링고아메는 막대에 꽂혀 나와 통째로 들고 먹을 수 있고 요청 시에는 한 입 크기로 잘라 종이컵에 제공된다.

이번 팝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세트가 출시되어 눈길을 끌기도 한다. 세트 메뉴는 링고아메 베이직과 함께 '에너제틱 베리 토닉'으로 구성되었으며, 단품 주문 시보다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다. '에너제틱 베리 토닉'은 달콤한 링고아메와 잘 어우러지는 산뜻한 맛의 탄산음료다. 20칼로리 미만으로 부담이 적을 뿐 아니라, 타우린과 카페인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활력을 채우기에도 좋다.


사진제공=탐앤탐스

링고노모리의 팝업스토어를 기념하여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세트 메뉴 구매 시 선착순으로 지브리 전시 '타카하타 이사오展' 티켓이 1인 2매 증정된다. 더불어 팝업스토어 부스에 방문한 후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탐탐링고노모리, #탐앤탐스팝업)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보노버즈 무선 이어폰과 아메리카노 쿠폰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신선한 미식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탕후루 트렌드에 맞춰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링고노모리'의 기간 한정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2. 2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3. 3 '말 많고 탈 많은' 김호중의 수상한 처신
  4. 4 "한국에선 스킨 다음에 이거 바른대"…아마존서 불티난 '한국 세럼'
  5. 5 이정재는 '490억 주식부자'…따라 산 개미들 '처참한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