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샵은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기업을 일대일로 매칭한 뒤 브랜드 상품에 대한 숏폼 콘텐츠를 생산하는 쇼핑 플랫폼이다. 플랫폼에 등록된 숏폼 리뷰 영상을 통해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는 인지도를 높이고 수익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현재 뷰티, 패션, 건강, 인테리어, 반려동물 등 다양한 브랜드가 80여개 입점했으며 100여명의 크리에이터가 200여개의 숏폼 영상을 등록했다. 고객은 영상의 재미와 정보를 바탕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순이엔티는 순샵 정식 출시 후 전속 크리에이터가 보유한 해외 팔로워 유입을 위해 글로벌 버전 플랫폼도 구축한다. 연내 틱톡샵을 비롯한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과 제휴를 맺고 우수한 K-브랜드를 전세계로 수출한다는 목표다.
박창우 순이엔티 대표는 "순샵은 숏폼 콘텐츠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성격에 맞는 빠른 소통을 표현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순샵을 통해 단순히 회사의 매출 성장만이 아닌 크리에이터의 안정적인 수익보장 등 모두가 상생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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