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차량 구매 시 '파리 왕복권' 등 추첨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 2024.04.12 08:45
르노코리아의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내 전시장 모습/사진=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가 브랜드 전환을 기념해 전국 전시장에서 계약 고객들에게 프랑스 감성이 담긴 선물을 지급한다고 12일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로 개장한 '르노 성수'에서는 주말 고객 방문 이벤트를 펼치며 4월 한 달간 브랜드 캠페인을 연다.

이달 내에 '뉴 르노 아르카나(new Renault ARKANA)'와 '뉴 르노 QM6(new Renault QM6)' 계약 고객 2400명에게 '디 오리지널(The Originals) 토트백'을 증정한다.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 비즈니스석 2인 파리 왕복 항공권(1명)과 딥티크 오드 퍼퓸 75ml(30명)도 준다.

르노 성수에서도 오는 28일까지 주말마다 고객 방문 이벤트가 열린다. 르노 성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기본으로 카페, 팝업스토어, 디 오리지널 굿즈 등 고객 경험을 주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된다.


르노 성수 개장을 기념해 열리는 고객 방문 이벤트에서는 △'일렉트로 팝 360° 스튜디오' △'AI로 즐기는 나만의 뮤직박스' △'미션! 로장주(Losange)를 찾아라' 게임 등 고객 대상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르노 성수 주말 이벤트는 르노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RENAULT(르노) 한국에서 만나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선보이고 있다. 또 르노 성수가 위치한 서울 성수동과 강남 일대에는 옥외광고도 운영하는 등 4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형태의 브랜드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5. 5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