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멘토, (사)교사성장학교와 진로교육·교원성장 관련 MOU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 2024.04.11 16:41
윤영재 캠퍼스멘토 이사(사진 왼쪽)가 이종관 교사성장학교 대표와 MOU를 맺고 기념촬영 중이다 /사진제공=캠퍼스멘토
진로교육 전문기업 캠퍼스멘토(대표 안광배)가 (사)교사성장학교(대표 이종관)와 청소년 진로교육 및 교원 성장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공교육 및 교사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함께하기로 했다. △교사성장학교 소속 교사의 교육라이브방송 티타임 출연 △학교에서 활용 가능한 도서, 보드게임, 활동지 등 교육용 교구재 공동 개발 △교원 연수 지원을 통한 양사 브랜딩 제고 등이다.

교사성장학교는 교사의 삶과 교육을 나누면서 함께 성장하는 유·초·중등 교사 모임이다. 현재 정회원 153명이 활동 중이다.


캠퍼스멘토는 5000여개 학교에서 120여만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진로캠프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기획·제작해 왔다. 그 외 교육라이브방송 티타임으로 현재까지 1만명 이상의 현직 교사와 소통해 오고 있다.

윤영재 캠퍼스멘토 이사는 "교사의 성장을 통해 공교육을 더 좋은 방향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고 믿는다"며 "교사성장학교와 함께 교육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