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못하는 게 없네…임영웅 콘서트 티켓팅까지 성공 "세상에"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4.04.11 10:06
배우 박보영, 박보영이 공개한 가수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성공 인증 사진 /사진=뉴스1, 박보영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박보영이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티켓팅에 성공했다.

박보영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상에 이런 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오는 5월 열리는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예매 내역이 담겼다. 박보영은 부모님의 티켓 2장을 모두 예매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가수 임영웅, 임영웅 콘서트 포스터 /사진=머니투데이 DB, 뉴시스
임영웅 콘서트는 티켓팅이 어려운 것으로 유명하다. 전 세대에 걸쳐 엄청난 규모의 팬덤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일각에서는 '피켓팅'(피가 튀길 정도로 치열한 티켓팅)으로 불리기도 한다.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 뮤직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 역시 티켓팅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오픈 최고 트래픽(호출 수)은 약 960만번을 기록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박보영 못하는 게 뭐야", "효녀 됐네", "티켓팅 성공 너무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은 오는 5월 25~26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이곳은 약 6만여명을 수용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5. 5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