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민원, '명단비급 침향환' 제품 리뉴얼 출시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 2024.04.09 17:13
혜민원은 '명단비급 발효침향환' 제품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명단비급 발효침향환/사진제공=럭시플로라바이오 혜민원
'명단비급 발효침향환'은 침향이 주원료로 사용됐으며 30환과 60환의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침향은 침향나무에서 분비되는 나무진이 수백 년을 거치면서 만들어진 귀한 원료다. 고대 중국에서부터 건강에 이롭다고 전해져 왔으며, 최근 연구에서도 다양한 건강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침향 함량을 업그레이드한 발효 침향혼합분말 함유량 40% 비율 개발에 성공한 데 이어 식감 개선 및 제품 디자인에 혜민도령을 적용한 리뉴얼 제품은 혜민원의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 노력의 결과물이다.


혜민원 신용철 본부장은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명단비급 발효침향환'은 고품질의 침향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엄격한 품질관리 아래에서 제조됐다.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권장하는 제품으로 기력, 체력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혜민원의 '명단비급 발효침향환'은 혜민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나올 듯…바로 합의했으면 벌금형"
  2. 2 "의대 증원 반대" 100일 넘게 보이콧 하다…'의사 철옹성'에 금갔다
  3. 3 김호중 구치소 식단 어떻길래…"군대보다 잘 나오네" 부글부글
  4. 4 유흥업소에 갇혀 성착취 당한 13세 소녀들... 2024년 서울서 벌어진 일
  5. 5 "임대 아파트 당첨!" 들떴던 신혼부부 '청천벽력'…청약선 사라진 제약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