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2050 고객 사로잡는 골프웨어 출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 2024.04.09 09:58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4 SS 골프 컬렉션 화보/사진=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본격적인 골프 라운딩 시즌을 맞아 SS(봄·여름) 골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시즌보다 다양한 색상과 기능적 디자인 요소를 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골프용품도 대거 출시해 브랜드 성장에 동력을 불어넣고 있다.

론칭 3년차를 맞은 젝시믹스 골프라인은 지난 한 해 매출만 130억원을 돌파했다. 올해도 지난 1~2월 판매량이 1년전 대비 155.6% 증가했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기능성과 트렌디함을 갖춘 것이 인기 요인이다.


이번 시즌 남성라인은 대표 인기 제품인 피케 폴로 롱슬리브를 중심으로 올해 새롭게 선보인 블루종 점퍼 등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제품들로 마련됐다. 이 가운데 상의에는 티꽂이 와펜이나 벨크로 와펜 등 디자인 요소를 더해 편의성을 높였다. 여성라인은 사랑스러운 분위기에 화사한 컬러라인이 매력적인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골프용품 중에서는 카트 걸이 스트랩이 내장된 다용도 '멀티 카트 파우치' 등이 인기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의견들을 반영해 남성 및 여성 의류뿐만 아니라 용품 라인업도 확충했다"며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한 컬렉션을 시즌별로 선보여 큰 매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치열했던 10·16 재보선···한동훈·이재명·조국 엇갈린 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