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울산 왕복운전 5만원…숙박비는 직접 내세요" 황당 구인글

머니투데이 이소은 기자 | 2024.04.08 17:50
한 중고거래 플랫폼에 서울에서 울산 왕복 운전을 해주면 사례금 5만원을 주겠다는 글이 올라와 화제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캡처
한 중고 거래 플랫폼에 서울에서 울산 왕복 운전을 해주면 사례금 5만원을 주겠다는 글이 올라와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울에서 울산까지 왕복해주실 분?'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 글에는 중고 거래 플랫폼 '당근'의 한 게시물을 캡처한 사진이 첨부됐다.

작성자 A씨는 이 게시물에서 "나를 데리고 13일 (서울) 집에서 울산까지 내려갔다가 14일이나 15일에 다시 울산에서 서울까지 데려다 줄 분이 있나"라며 글을 시작했다.


그러면서 "아는 동생을 보러 가는 것인데, 비행기는 비싸고 KTX는 복잡하고 버스는 너무 오래 걸린다"며 "도와줄 사람을 찾는다"고 덧붙였다.

A씨는 "사례비는 5만원 정도 생각하고 있다"며 "같이 잘 수는 없기 때문에 숙박비는 따로 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유류비, 숙박비, 노동비 다 계산해야 한다" "기름값만 해도 5만원 넘는다" "그 정도 노력 못 할 거면 가지 마라" 등의 댓글을 달며 황당해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2. 2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3. 3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4. 4 "허웅이 낙태 강요…두 번째 임신은 강제적 성관계 때문" 전 여친 주장
  5. 5 "손흥민 이미지…20억 안부른 게 다행" 손웅정 고소 부모 녹취록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