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브랜드 모델 '덱스' 선정 캠페인 유튜브 콘텐츠 공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04.08 16:43

2024년 더벤티 모델 덱스 선정 과정 내용 담아
126만 구독자 보유 유튜버 미미미누와 함께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브랜드 모델로 '덱스'를 선정하고 크리에이터 '미미미누'와 협업해 제작한 모델 선정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더벤티

더벤티는 지난 5일, 더벤티 공식 유튜브 채널 '더벤티비'에서 더벤티의 브랜드 모델로 덱스를 선정하는 과정을 담은 기업 체험 브랜디드 콘텐츠를 새롭게 공개했다.

유튜버 미미미누는 약 12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대형 유튜버로 해당 영상에서는 더벤티의 이사가 된 미미미누가 실제 더벤티의 모델로 덱스를 선정하는 일련의 기획과 마케팅 전략 회의 등을 하는 과정 등을 담고 있다.

앞서 더벤티는 유튜버 '미미미누'와 함께 기업 체험 브랜디드 콘텐츠인 '미미미생' 콘텐츠 두 편을 제작했으며, 이 과정에서 미미미누가 '덱스'를 브랜드 모델로 추천한 바 있다.


덱스는 '솔로지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대학체전' 등 방송과 유튜브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요즘 대세 방송인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미미미생 콘텐츠를 통해 더벤티의 모델 덱스 선정 과정을 재밌게 담았다"며 "앞으로 덱스와 함께 진행하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분위기 파악 좀"…김민재 SNS 몰려간 축구팬들 댓글 폭탄
  2. 2 "곧 금리 뚝, 연 8% 적금 일단 부어"…특판 매진에 '앵콜'까지
  3. 3 "재산 1조7000억원"…32세에 '억만장자' 된 팝스타, 누구?
  4. 4 64세까지 국민연금 납부?…"정년도 65세까지 보장하나요"
  5. 5 "XXX 찢어져"…키즈카페서 소변 실수한 아이 아빠가 쓴 사과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