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인싸' 홍석천에게 듣는 창업스토리...이케아 비즈니스 워크숍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 2024.04.08 10:23
이케아 코리아가 소규모 비즈니스의 성장에 영감을 주는 '이케아 비즈니스 워크숍'을 연다.

이번 워크숍은 레스토랑, 카페 등을 운영하는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정보와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다음달 22일에는 방송인 겸 창업자 홍석천이 이케아 광명점에서 '누구도 알려주지 않은 리얼 창업 스토리'를 주제로 서울 이태원에서 요식업계를 이끌었던 생생한 경험을 소개한다.

이어 공간 기획 전문가로 알려진 유정수 글로우서울 대표는 다음달 20일 이케아 고양점, 21일 이케아 기흥점, 27일 이케아 동부산점, 28일 이케아 광명점에서 '반드시 성공하는 창업 아이템과 상권 선정 노하우'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아름다운 디자인, 뛰어난 기능, 좋은 품질을 갖춘 이케아 제품으로 경쟁력 넘치는 비즈니스 공간을 만드는 팁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워크숍 참여 신청은 이달 8일부터 30일까지 이케아 공식 온라인 몰 매장별 페이지 내 워크숍 신청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다음달 초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공지한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레스토랑, 카페 등 소규모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고객들이 한 걸음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워크숍을 기획했다"며 "이케아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규모 비즈니스 고객들이 행복한 비즈니스 생활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영감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시엄마 버린 선우은숙, 남편도 불륜남 만들어"…전 시누이 폭로
  2. 2 '아파트 층간 소음 자제' 안내문... 옆에 붙은 황당 반박문
  3. 3 깎아줘도 모자랄 판에 '월세 4억원'…성심당 대전역점, 퇴출 위기
  4. 4 싱크대에서 골드바 '와르르'…체납자 집에서만 5억 재산 찾았다
  5. 5 '뺑소니 혐의' 김호중 공연 강행, 공지문 떡하니…"아티스트 지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