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업 젤리 원조' 국내 상륙, '후르츠 롤업 젤리' 2종 국내 정식 출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4.04.08 09:45

제너럴밀스코리아, 전 세계 SNS서 큰 화제 글로벌 베스트셀러 2종 국내서 정식 선봬
과일 및 채소 추출물 특별한 배합, 달콤한 맛-비비드한 색감-독보적 식감 구현

/사진제공=제너럴밀스코리아
글로벌 식품기업 제너럴밀스코리아(이하 "제너럴밀스")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롤업젤리'의 원조, '후르츠 롤업 젤리' 2종 후르츠 롤업 크레이지 컬러와 후르츠 롤업 블라스틴 베리 핫컬러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1980년대 제너럴밀스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후르츠 롤업 젤리'는 다른 젤리와는 차별화된 얇고 긴 형태로 젤리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젤리를 찢거나, 돌돌 마는 등 창의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취식 방법으로 글로벌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최근에는 국내 Z세대 사이에서도 롤업 젤리를 먹는 영상이 SNS 중심으로 확산되기도 했다. 롤업 젤리에 대한 국내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제너럴밀스는 '후르츠 롤업 젤리' 글로벌 베스트셀러 2종의 국내 정식 출시를 결정했다.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원조 롤업 젤리만의 독보적인 퀄리티를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 직구 없이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후르츠 롤업 젤리'는 사과 퓨레, 배 퓨레 등 과일이나 채소 추출물을 활용해 원재료 본연의 깔끔하고 상큼한 맛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하는 알록달록한 색감 역시 과일 및 채소 추출물을 통해 구현됐다.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밀가루 등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조합에 따라 달라지는 식감을 통해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단독으로 먹을 때는 롤업 젤리 특유의 쫄깃함을 실컷 즐길 수 있는 반면, 아이스크림 등 차가운 재료와 조합했을 경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이색적인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제너럴밀스의 '후르츠 롤업 젤리' 2종 중 후르츠 롤업 크레이지 컬러는 현재 GS25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후르츠 롤업 블라스틴 베리 핫컬러와 함께 다양한 채널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시엄마 버린 선우은숙, 남편도 불륜남 만들어"…전 시누이 폭로
  2. 2 '아파트 층간 소음 자제' 안내문... 옆에 붙은 황당 반박문
  3. 3 깎아줘도 모자랄 판에 '월세 4억원'…성심당 대전역점, 퇴출 위기
  4. 4 싱크대에서 골드바 '와르르'…체납자 집에서만 5억 재산 찾았다
  5. 5 '뺑소니 혐의' 김호중 공연 강행, 공지문 떡하니…"아티스트 지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