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발전소301, 무대 위 색다른 4色 단막극 시리즈 '짧은 연극전 7'개막!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4.04.06 23:42
/사진제공=극발전소301
4월 17일~5월5일까지 동숭무대 소극장, 할매 TV-저수지의 일-그 해 크리스마스 멜로디-빈 방 차순 공연

무대 위에서 색다른 재미가 더해지는 극발전소301의 단막극 연작 시리즈 [짧은연극전 7]이 동숭무대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할매TV>를 시작으로 <저수지의 일>, <그 해 크리스마스 멜로디>, <빈 방>이 차례대로 공연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짧은연극전]은 극발전소301의 단막극 연작시리즈로 올해 7회째를 맞이하였다. 단막극은 압축미와 간결한 매력을 가졌지만, 분량의 문제로 관객과 만날 기회가 적은 편이다.

이에 극발전소301은 다양하고 색깔 있는 단막극들을 선정해, 관객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갖고자 [짧은연극전]을 기획하고 공연하고 있다.


올해는 파트1(할매TV, 저수지의 일), 파트2(그 해 크리스마스 멜로디, 빈 방)로 나뉘어 두 작품씩 연속으로 공연된다.

색다른 4色의 재미가 기대되는 [짧은연극전 7] 은 박선옥, 전서진, 유안, 오정민, 유시우, 안용, 박솔지, 박성민, 장군, 변윤정, 임일규, 안동기, 이성순, 박수연, 이주희, 김남호 배우가 출연하여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작가로는 최근 활발히 활동 중인 윤소정, 정범철, 김성진 작가가 참여한다. 이번 공연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면목 없다" 방송 은퇴 언급…'이혼' 유영재가 남긴 상처
  2. 2 강형욱, 양파남 등극?…"훈련비 늦게 줬다고 개 굶겨"
  3. 3 "이선균 수갑" 예언 후 사망한 무속인…"김호중 구설수" 또 맞췄다
  4. 4 "수수료 없이 환불" 소식에…김호중 팬들 손절, 취소표 쏟아졌다
  5. 5 매일 1만보 걸었는데…"이게 더 효과적" 상식 뒤집은 미국 연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