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매드헐X라이즈 호텔 협업, 우먼스 디제이 나잇 성황리에 개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4.04.05 18:29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여성들의 여행을 통한 성장 응원
여성 디제이들과 함께 하는 음악 파티, 럭키드로우 이벤트 호응

여성들을 위한 안전한 여행 동행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여성 여행자 커뮤니티앱 노매드헐(NomadHer, 대표 김효정)이 지난달 30일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에서 열린 '우먼스 디제이 나잇'을 성황리 종료했다고 5일 밝혔다.

'우먼스 디제이 나잇'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노매드헐

우먼스 디제이 나잇은 2019년부터 프랑스 파리를 시작으로 노매드헐이 진행해온 프로젝트로, 올해 행사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당당하게 자신의 삶을 만들어나가는 여성 디제이들을 소개하고 여행을 통한 여성들의 도전과 성장을 함께 응원하고자 노매드헐과 라이즈 호텔이 협업했다.

여성들을 위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라이즈 호텔의 루프탑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 열린 파티는 여성 디제이들의 열정적인 공연이 더해져 참석자들에게 도심 속에서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수헤르 찬디(Suher Chandi), 그레이스 김(Grace Kim), 코랄 더 애니멀(Coral the Animal), 지수(Jisoo) 등 4명의 여성 디제이가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한국을 비롯해 미국, 프랑스, 영국, 스페인, 콜롬비아 등 다양한 나라에서 온 여성들이 참석해 글로벌 행사를 방불케 했다. 또한 현장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됐으며 라이즈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서 노매드헐 여행 캠프 참가권, 올버즈 신발 등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사진제공=노매드헐

노매드헐 김효정 대표는 "노매드헐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혼자 여행을 통해 더 큰 꿈을 꾸고 성장을 할 수 있다고 믿는다. 여행지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통해 더 넓은 세상를 접하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자신의 세계를 확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노매드헐은 언어, 문화, 나이를 뛰어넘어 자신만의 여행을 시작하고 이를 통한 성장 이야기를 공유하는 여성들로 가득찬 글로벌 커뮤니티"라며 "그런 의미에서 올해 노매드헐은 여행을 통한 여성들의 성장을 함께 응원하는 국내외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더욱 늘려나갈 예정이다. 전세계 모든 여성들이 노매드헐 행사를 통해 혼자 여행을 통한 성장, 따뜻한 응원 그리고 꿈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노매드헐(NomadHer)은 여성들을 위한 안전한 여행 동행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여성 여행자 커뮤니티앱(IOS/Android)이다. 또한 앱내에서 여행 캠프 및 행사, 여성 맞춤 로컬 여행 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앱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현재 190개국 20만명의 글로벌 여성 멤버들이 앱을 사용하고 있다. 현재 앱 내에서 부산 및 발리 여성 서핑 캠프, 서울 하이킹, 디너 밋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4. 4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5. 5 "한국에선 스킨 다음에 이거 바른대"…아마존서 불티난 '한국 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