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레깅스 뽑기 게임, 다트 게임,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 시 현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컬피그 관계자는 "국내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다양한 고객과 소통해 왔다"면서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 '플렉스 에어핏' 출시를 기념해 역대급 규모의 팝업을 연다"고 말했다. 이어 "인플루언서들도 초청해 다채롭게 홍보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스컬피그 측은 앞으로 다양한 테마의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오픈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