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약으로 경민대 학생들은 스쿼드엑스를 통해 실무 인턴십을 진행할 수 있다.
스쿼드엑스는 라이브 커머스, 숏폼 콘텐츠 서비스를 온라인스토어에 쉽게 연동할 수 있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다. 기업들이 동영상 콘텐츠를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라이브커머스 영상과 숏폼 등 제작도 지원한다.
현재 롯데홈쇼핑, SK렌터카, 아모레퍼시픽 등에 SaaS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샘, 네이버 등에는 콘텐츠를 제작·제공하고 있다.
권정식 스쿼드엑스 대표는 "현재 커머스 시장은 빠르게 변하고 있어 참신한 기획역량과 아이디어를 가진 인재가 필요하다"며 "경민대와의 협약으로 열정과 실력을 갖춘 인재들이 적극적으로 인턴십 및 실무 콘텐츠 제작 기회에 참여하고 활약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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