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혁권 "결혼 '한 번도' 안 했는데…부부 예능 섭외 전화 받았다"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4.04.03 09:59
배우 박혁권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배우 박혁권이 결혼한 적이 없음에도 부부 예능에 섭외됐었다고 밝혔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배우 정보석, 하희라, 박혁권, 유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이상민은 박혁권에게 "결혼하셨냐"고 질문했다. 박혁권은 "한 번도 안 했다"고 답했다.

이를 듣던 출연진들은 "그냥 안 했다고 하면 되지 않냐"며 박혁권이 '한 번도'란 표현을 쓴 것에 궁금증을 표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하희라는 "나도 (결혼한 줄 알고) 실수했다"며 "도라지청을 나눠주면서 '집에 가서 드세요. 부인 주세요'라고 했다. (그랬더니) '저 결혼 안 했습니다. 한 번도 안 했습니다'라고 하시더라. 그때 되게 미안했다"고 털어놨다.

이상민은 박혁권이 부부 예능에 섭외된 사연도 공개했다. 그는 "프로그램 제작진이 전화해서 '장모님이랑 같이 출연 좀 해주세요'라고 했다더라"고 말했다.

이에 박혁권은 "(결혼을) 안 한 내가 잘못"이라고 자책해 웃음을 자아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5. 5 "한국에선 스킨 다음에 이거 바른대"…아마존서 불티난 '한국 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