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 CEO 대상 무료 최고경영자과정 '행복한 경영대학' 15기 입학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04.02 16:27

'행복한 경영대학', 휴넷이 후원하는 중소기업 CEO를 위한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
중소/중견기업 CEO 100여 명 입학… "행복한 경영기업으로 성장 다짐"

휴넷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성공(이사장 이의근)은 4월 1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행복한 경영대학' 15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휴넷

이날 입학식에는 이의근 이사장, 조영탁 휴넷 대표, 김진구 총동문회장을 비롯해 기업 CEO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복한 경영대학'은 휴넷이 '행복 경영'의 확산을 위해 만든 CEO 대상의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이다. 2016년에 시작해 현재까지 730여 개 기업의 CEO가 본 과정을 수료하고, 소속 기업에 행복경영 제도를 도입하고 있다. CEO를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교육을 무료로 제공해 화제를 이끌며, 대표적인 중기 최고경영자 과정으로 자리매김했다.


본 과정은 입학식을 시작으로 3개월간 매주 월요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15기 교수진으로는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 윤은기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 등이 참여한다. 또한 CEO의 소속 기업에는 직원 교육을 제공해 강소기업으로 성장을 지원한다.

조영탁 대표는 첫 번째 강의 '행복 경영, 행복한 리더십'에서 "행복한 경영대학 동문 CEO들이 직원, 고객, 주주 모두가 행복한 기업을 만들고, 나아가 행복 경영이 우리 사회 곳곳에 널리 확산되도록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강형욱, 여직원 옷 갈아 입던 사무실에 CCTV…항의에도 적반하장
  2. 2 [단독]강형욱, 훈련장·회사 부동산 전부 매물로 내놨다
  3. 3 쇼트트랙 김동성, 포크레인에서 식사라니…건설현장 '포착'
  4. 4 "이승기가 해결할 것" 임영규, 싱글맘에 2억 뜯어낸 뒤 사위 팔이
  5. 5 "아버지 충격에 뇌출혈"…황의조 형수 2심서 피해자 측 엄벌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