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국립수목원 입장료 50% 할인 이벤트

머니투데이 황예림 기자 | 2024.04.02 10:45
KB국민카드가 식목일을 맞아 'KB Pay(KB페이) 국립수목원 예약서비스'를 통해 국립수목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료 50% 캐시백 및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사진제공=KB국민카

KB국민카드가 식목일을 맞아 'KB Pay(KB페이) 국립수목원 예약서비스'를 통해 국립수목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료 50% 캐시백 및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오는 14일까지 고객을 대상으로 '국립수목원 입장료 50% 할인 받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응모 후 'KB Pay 국립수목원 예약 서비스'를 통해 수목원을 방문하고 행사 기간 중 KB국민카드로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국립수목원 입장료 결제금액의 50%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행사 응모 가능 고객은 기업·비씨·선불카드를 제외한 KB국민카드 이용자다.

행사 대상 수목원은 △국립수목원(광릉숲)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국립세종수목원 총 3곳이다. 국립수목원(광릉숲)은 KB Pay 결제 시, 나머지 두 곳은 현장 결제 시 캐시백 적용된다. 캐시백 적용 한도는 회원별 최대 1만원까지다. 해당 서비스는 KB Pay 전체 메뉴에서 편의기능-국립수목원 예약 서비스를 선택하고 서비스 이용 동의 후 이용 가능하다.


같은 기간 KB Pay 회원을 대상으로 '식목일에는? KB Pay와 행운의 수목원 나들이!'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응모 후 KB Pay 국립수목원 예약 서비스로 예약을 완료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등)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 3명 △(2등)BBQ 황금올리브치킨 + 콜라 1.25L 10명 △(3등)GS25 편의점쿠폰 3천원권 500명 등 총 513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단 '이벤트/혜택 PUSH동의' 및 유지고객에 한해 지급되며 행사 응모 시 PUSH동의는 자동 적용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6월 행정안전부 디지털서비스 개방서비스 참여로 KB Pay에서 국립수목원 예약부터 결제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식목일을 맞아 KB국민카드가 준비한 혜택과 함께 국립수목원을 거닐며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분위기 파악 좀"…김민재 SNS 몰려간 축구팬들 댓글 폭탄
  2. 2 "곧 금리 뚝, 연 8% 적금 일단 부어"…특판 매진에 '앵콜'까지
  3. 3 "재산 1조7000억원"…32세에 '억만장자' 된 팝스타, 누구?
  4. 4 64세까지 국민연금 납부?…"정년도 65세까지 보장하나요"
  5. 5 "화장실서 라면 먹는 여직원, 탕비실 간식도 숨겨"…동료들은 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