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케어 보호대 '그리핏', 제3회 장수트레일레이스 공식 후원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 2024.04.01 17:02
콤마스컴퍼니(대표 조용대)가 운영하는 관절케어 보호대 전문 브랜드 '그리핏'(GRIPIT)이 2024 제3회 장수트레일레이스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6일 열리는 장수트레일레이스는 전북 장수군의 대표적 청년단체 장수러닝크루(대표 김영록)가 주최·주관하고 행정안전부, 전라북도, 장수군이 후원하는 행사다.

'그리핏'은 편안한 착용감과 통증 완화 등 관절케어 기능을 갖춘 두 줄 손목보호대를 선보여 클라이밍 및 F45 등의 스포츠에서 관심받은 브랜드다. 트레일러닝, 러닝, 마라톤 등으로 생기는 무릎 통증 완화 및 부상 예방에 도움 되는 무릎보호대 제품 출시에 맞춰 이번 대회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말했다.

'그리핏'은 대회 당일 현장 부스에서 다양한 체험 서비스 및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트레일러닝 부상 방지를 위한 무릎보호대 렌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완주자를 위한 완주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그리핏' 관계자는 "러닝·클라이밍 등 다양한 스포츠와 취미 활동 증가에 따라 몸과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을 지속 개발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했다.

사진제공=그리핏

베스트 클릭

  1. 1 '쌍라이트' 조춘, 90세 된 근황 "목에 철심 12개…식물인간 될 뻔"
  2. 2 "중환자실 유재환, 산소호흡기 떼려고 몸부림 쳐"…모친이 전한 그 날
  3. 3 "치킨 안 팔리겠네" 한국축구 충격의 탈락…물 건너간 올림픽 특수?
  4. 4 박세리 골프 시킨 이유?…부친 "돈 될 거라 생각" 인터뷰 재조명
  5. 5 "정준영은 어둠의 자식"…과거 절친 인터뷰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