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신메뉴 마라로제떡볶이, 치즈듬뿍라구떡볶이 출시 7일만에 품절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03.29 17:28
즉석떡볶이 전문 브랜드 청년다방이 상반기 신메뉴 출시 7일 만에 다수의 가맹점에서 품절 사태를 겪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청년다방

이번 청년다방 신메뉴는 세계 각지의 유명 음식을 청년다방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출시됐다. 마라로제떡볶이는 현지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림과 동시에 부드러운 로제 소스를 활용하여 호불호 없는 맛을 완성했으며, 치즈듬뿍라구떡볶이는 이탈리아 전통 소스인 라구 소스에 치즈를 듬뿍 올려 풍미를 더했다. 이에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식재료 소진으로 인한 품절 사태가 전국 곳곳에서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월 27일 청년다방 본사 ㈜한경기획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메뉴 품절 사태에 대한 안내와 사과의 말을 전했다. 본사 예상보다 주문량이 많아 식자재 공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다수의 가맹점에서 품절 사태가 발생했다는 것이 청년다방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충분한 식자재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4월 중순부터는 원활한 주문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누리꾼들은 "마라로제떡볶이 품절될 줄 알았다", "치즈듬뿍라구떡볶이 라구 소스에 떡도 길어서 마치 떡 파스타를 먹는 것 같다", "집 근처 매장에는 아직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다", "미리 먹어보길 잘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베스트 클릭

  1. 1 '젊은 대장암' 왜 급증하나 했더니…대학생들 달고 사는 '이 음료' 때문?
  2. 2 "친형과 아내가 만나는 것 같다"…이혼통보 받은 남편 '분노 사연'
  3. 3 "잠옷 같다" 혹평 토트넘 새 유니폼…손흥민이 입자 '반전'
  4. 4 땀 흘린후 "시원한 맥주 한잔" 찾더니…2030 결국 '이 병' 늘었다
  5. 5 거리서 담배 피우더니 꽁초 '툭'…하수구 새빨간 불길 치솟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