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프로그램의 강의 주제로는 △스테이션 강점의 이해 및 장단점 검사 △창조적 파괴 아이디어 발상 △차별화 특성 적용 △브랜드 아이덴티티(로고 및 네이밍) △타깃고객 설정 △홍보마케팅 방법론 △사업계획서 작성 및 IR 피칭 등의 교육이 있으며, 강의 중간중간 전문 멘토단의 멘토링을 통해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게 된다.
학생들은 1일차에 창업 특강 및 강의를 듣고, 2일차에 IR피칭 경진대회 준비를 위한 IR PPT 작성 및 팀별 멘토링 시간을 진행했다. 더불어 직접 기획한 로고 디자인과 네이밍을 토대로 전문 디자이너의 실제 기업로고 디자인을 지원받게 됐다.
행사의 총괄 운영을 맡은 메인콘텐츠 임설아 이사는 "열정적인 학생들이 많았던 만큼 강의 참여도 측면에서도 훌륭한 캠프였다"며 "이번의 경험을 토대로 향후 IR 경진대회 등에 좋은 효과를 누리게 되기를 고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