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교수는 김유경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장, 이희복 상지대 교수 등 13명의 전문가과 함께 이 책을 공저했다.
'공공브랜드 캠페인매뉴얼'은 총 12장으로 구성됐다. 공공브랜드의 개념, 지방자치단체, 지역, 정부부처, 공기업, 준정부기관 등은 물론 각각의 캠페인 사례와 브랜드 평가를 다룬다.
강 교수는 "수년간 공공브랜딩을 연구·교육한 경험을 토대로 '공공브랜드 캠페인매뉴얼' 집필에 참여했다"며 "국내 대학과 지자체, 정부부처 등에서 공공브랜딩을 담당하는 실무인에게 필독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강 교수는 △평창동계올림픽 홍보위원 △부산국제광고제 집행위원 및 심사위원 △언론중재위원회 위원 △방송통신위원회 '지역방송발전위원회' 위원 △부산국제광고제 집행위원 등을 역임했다. 현재는 글로벌문화콘텐츠학회장과 다큐멘터리학회장을 맡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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