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볼 바뀐 여우...'메종키츠네' 제니와 함께한 베이비폭스 컬렉션 출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 2024.03.29 10:36
메종키츠네 베이비 폭스 컬렉션 제니 화보/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가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메종키츠네는 올 봄 대담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돋보이는 '베이비 폭스(BABY FOX)' 컬렉션을 내놨다. 산뜻한 파스텔 색상과 캐주얼한 실루엣으로 긍정적이고 밝은 분위기를 냈다. 특히 메종키츠네는 브랜드의 상징인 여우 심볼을 활용해 털이 풍성하고 균형 잡힌 몸매의 '베이비 폭스' 로고를 새롭게 제작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블루, 블라섬, 레몬 색상을 중심으로 셔츠, 슬리브리스, 카디건, 스웻셔츠, 드레스, 스커트, 조거숏츠 등을 출시했다. 또 구름처럼 풍성한 모양에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만든 '클라우드 백(Cloud Bag)'을 선보였다. 내용물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바뀌어 재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종키츠네는 글로벌 아티스트 '제니(JENNIE)'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다. 메종키츠네는 베이비 폭스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 별도의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다음달 22일까지 운영한다.

정혜림 메종키츠네 팀장은 "경기침체와 함께 소비심리저하가 이어지는 상황에서도 신명품에 대한 고객 관여도는 높아지고 있고 새로운 브랜드가 국내에 지속적으로 소개되고 있다"며 "1세대 신명품 강자인 메종키츠네는 신선하고 위트있는 브랜드 정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협업은 물론 신규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젊은층이 열망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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