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우울증 고백 "방송 욕심에…트렌드 바뀌면서 내리막"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4.03.28 07:29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이 방송 욕심에 한때 우울감을 느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슈주, 안 싸우면 다행이야' 특집으로 꾸며져 이특, 김희철, 예성, 은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특은 자신의 근황에 대해 "욕심이 많이 없어졌다. 스트레스받으면서 일을 하고 싶지 않더라"고 전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이를 듣던 MC 유세윤은 "예전엔 일 중독 아니었냐"고 질문했고, 이특은 "일 중독이었는데, 안 되는 건 안 된다는 걸 깨우쳤다"고 답했다.

이어 "제가 방송한 지 20년 됐는데 특별하게 가진 캐릭터가 없다"며 "욕심내니까 우울증이 오고 내가 너무 힘들어지더라"고 털어놨다.


그는 또 "포기할 건 포기하자는 생각이 들었다. 꾸준히 하면 위로 올라갈 줄 알았는데, 트렌드가 바뀌면서 저는 계속 밑으로 내려갔다"고 씁쓸해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김희철은 "이특이 진행을 잘하는데, 요즘엔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다"고 안타까워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이특이 아무리 진행을 잘하면 뭐 하냐. 기안84가 갠지스강에서 목욕하면 끝인데"라고 반응했다. 김희철은 "기안84가 나오고 나서 여행 예능이 다 망했다"고 공감했다.

이특은 2005년 그룹 슈퍼주니어로 데뷔해 'U', '쏘리 쏘리' 등의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리즈, '히든트랙', '놀라운 대회 스타킹' 등의 프로그램 MC로도 활약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여파?…선우은숙, '동치미' 하차 결정 "부담 주고 싶지 않다"
  2. 2 선우은숙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신혼' 공개한 방송서 오열, 왜
  3. 3 "감히 빈살만에 저항? 쏴버려"…'네옴시티' 욕망 키운 사우디에 무슨 일이
  4. 4 "췌장암 0.5㎝ 커지면 수술하기로 했는데…" 울먹인 보호자 [르포]
  5. 5 감옥가도 괜찮다는 의협회장…"수억빚에 중국집 취업한 전공의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