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르세라핌 '카즈하' 새로운 국내 캠페인 모델로 발탁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4.03.27 23:52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특별한 만남, 맑고 화사한 광채 피부 돋보여

/사진제공=랑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OME)이 국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르세라핌 카즈하를 새로운 국내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

카즈하의 완벽한 무결점 피부는 랑콤의 더 강력해진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완성됐다.

랑콤이 새롭게 선보이는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기존 제품 대비 히알루론산이 포함된 81% 스킨케어 세럼 베이스가 추가돼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력을 자랑한다.

스킨케어 베이스로 건조함 없이 은은한 속광이 비치는 세미 매트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얇게 밀착되는 컬러 피그먼트가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줘 타고난 듯 맑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다크닝 없이 유지되는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랑콤의 어드밴스드 에어웨어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에어리 매트 텍스처가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를 감싸주어 숨 쉬듯 편안한 초밀착 커버를 구현한다.

한편, 랑콤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함께 한 카즈하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는 엘르 4월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3. 3 "딩크로 살래" 부부관계 피하던 남편…이혼한 아내 충격받은 사연
  4. 4 하루만에 13% 급락 반전…상장 첫날 "183억 매수" 개미들 '눈물'
  5. 5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