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베이커리 신메뉴 포카치아 2종 출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03.27 16:58

이탈리아 전통 빵 포카치아와 불고기, 페퍼로니, 치즈 등 다채로운 토핑 가득
야외 활동 활발해진 봄 시즌 식사 대용으로 만족도 높아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야외 활동이 활발해진 봄 시즌을 맞아 식사 대용으로 가능한, 베이커리 신메뉴 포카치아 2종을 출시한다.

사진제공=더벤티

포카치아는 밀가루 반죽에 올리브유, 소금, 허브 등을 넣어 구운 이탈리아의 전통 빵으로, 더벤티는 폭신하고 쫄깃한 식감의 올리브 포카치아 위에 불고기, 페퍼로니, 체다치즈, 모차렐라 치즈 등 다양한 재료를 토핑해 커피와 함께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 좋은 메뉴다.

더벤티의 베이커리 신메뉴 포카치아 2종은 '페퍼로니 포카치아', '불고기 포카치아'로 구성된다.

'페퍼로니 포카치아'는 폭신한 올리브 포카치아 위에 진한 토마토소스와 짭짤한 페퍼로니가 가득 올라간 정통 이탈리안 조합으로 겉은 바삭하고 안은 폭신한 식감과 함께 풍부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불고기 포카치아'는 폭신한 올리브 포카치아에 진하고 달콤한 불고기와 고소한 치즈가 가득 올라가 누구나 선호하는 한국적인 맛이 특징이다.

더벤티는 지난 1월 스윗, 갈릭 크룽지 2종에 이어 포카치아 2종을 신메뉴로 출시하는 등 계속해서 디저트 및 베이커리 메뉴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완연한 봄, 피크닉 시즌을 맞아 커피와 함께 간편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포카치아 2종을 기획했다"며 "바쁜 일상에서도 다양한 토핑이 듬뿍 들어간 포카치아로 든든한 한 끼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3. 3 "딩크로 살래" 부부관계 피하던 남편…이혼한 아내 충격받은 사연
  4. 4 하루만에 13% 급락 반전…상장 첫날 "183억 매수" 개미들 '눈물'
  5. 5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