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이글스TV'(Eagles TV)는 현재 구독자 25만9000명으로 프로야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 중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카페24는 한화이글스 굿즈를 판매하는 자체 쇼핑몰인 한화 이글스샵 구축을 지원하면서 유튜브 채널 이글스TV와 연동했다.
한화이글스는 이글스TV의 스토어 탭과 라이브 스트리밍, 여러 영상 콘텐츠 등을 통해 선수의 유니폼이나 스포츠 용품, 캐릭터 상품 등을 판매할 수 있다.
한화이글스 관계자는 "카페24와의 협업으로 온라인에서 구단 팬덤을 한 번 더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