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쇼피파이 사용자들은 데이터라이즈의 데이터 기반 마케팅 자동화 기능을 활용해 온라인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쇼피파이의 다양한 기능과 연동해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고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데이터라이즈는 CRM 마케팅 솔루션 전문업체로 5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일본 법인 설립과 미국 법인을 설립하며, 글로벌 진출을 위한 준비 단계를 마쳤다.
해외 이커머스가 선호하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기능 강화로 서비스의 글로벌화 준비도 마친 상황이다.
김성무 데이터라이즈 대표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자동화해 온라인 비즈니스들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이 같은 목표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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