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름 뜨겁게 달궜던 한정판 이 맥주...결국 정식 출시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 2024.03.25 10:00
지난해 여름 한정판 출시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카스 레몬 스퀴즈'와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가 오는 27일 정식으로 선을 보인다.

오비맥주는 지난해 7월 여름철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레몬 맛을 맥주에 더한 '카스 레몬 스퀴즈'를 한정판 제품으로 선보였는데, 판매 종료 이후에도 소비자의 관심이 계속돼자 정식 판매를 결정했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카스에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더해 청량감과 달콤함,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맥주다. 지난해 상큼하고 청량한 맛으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으며 카스의 역대 한정판 제품 중 최단기간 최고 판매율을 기록했다. 일부 지역에서는 품귀 현상까지 일으키는 등 출시 4주만에 200만캔이 완판됐다.

꾸준히 확대되는 논알코올 음료 수요를 고려해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도 정식 출시한다. 스마트 분리 공법으로 알코올만 추출해 내는 방식을 적용, 카스 레몬 스퀴즈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한정 판매 당시 온라인 채널에서 출시 5개월 이내 전량 소진된 제품이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500ml 캔, '카스 레몬 스퀴즈 0.0'은 330ml 캔으로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농협, 일반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스 레몬 스퀴즈 0.0'은 쿠팡, 컬리,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신혼' 공개한 방송서 오열, 왜
  2. 2 항문 가려워 '벅벅'…비누로 깨끗이 씻었는데 '반전'
  3. 3 유영재 여파?…선우은숙, '동치미' 하차 결정 "부담 주고 싶지 않다"
  4. 4 "감히 빈살만에 저항? 쏴버려"…'네옴시티' 욕망 키운 사우디에 무슨 일이
  5. 5 "췌장암 0.5㎝ 커지면 수술하기로 했는데…" 울먹인 보호자 [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