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은 광고에서 아빠로 등장해 자녀를 위한 화장품 선택 기준을 제시한다. 타가는 성분과 비건, 재활용 등에 엄격한 잣대를 적용하고 있다.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로 전 성분을 구성했으며 동물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배제했다.
나아가 100% 재활용 가능 메탈프리 펌프, 생분해필름 용지, 재활용 플라스틱(PCR), 국제산림협회(FSC) 인증 종이 사용 등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컨셔스 뷰티(Conscious Beauty)'를 지향하고 있다.
서동희 비케이브로스 대표는 "타가는 업계 관행을 깨고 핵심성분 함유량을 공개하고 온전한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메탈프리 펌프를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첫 도입했다. 영유아 화장품의 기준을 만들고 있는 브랜드 가치 철학을 이번 광고 영상에 담았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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