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것'으로 건강 챙기는 이효리처럼...신혼건강 챙기는 건강가전

머니투데이 김성진 기자 | 2024.03.21 05:00

[벚꽃웨딩 알뜰혼수] 휴롬

편집자주 | 따스한 햇살이 봄을 알린다. 봄은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결혼 준비는 쉽지 않은 과정이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나간다면 또 다른 추억으로 기억 될 수 있다. 결혼 준비가 조금 더 가볍고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가구·가전 기업들이 주력 상품을 내놓고 예비 신혼부부들의 선택을 기다린다.

휴롬의 신제품 착즙기 H410./사진제공=휴롬.
휴롬의 신제품 착즙기 H410은 고급스러운 크리스탈 디자인으로 신혼부부들의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디자인상으로 복잡한 원액기의 내부가 보이지 않는다. 히든 설계 디자인으로 드럼의 외관이 심플하고, 크리스탈 디자인의 메가 호퍼는 빛을 받으면 더 고급스러워 보인다. 밑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안정적인 유선형 디자인이다. 색상은 무광의 화이트, 베이지, 라벤더 중 선택할 수 있다.

H410은 '멀티 스크루'로 지난해 대한민국 특허기술상에서 최고상인 세종대왕상을 수상했다. 내구성이 강한 울템 소재의 스크루가 채소와 과일을 저속으로 지그시 눌러 짜 열 발생과 공기 접촉을 최소화해 효소와 파이토케미컬, 천연 비타민 등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고 더 맑고 진한 착즙 주스를 만든다.

작동과 세척도 편리하다. 지름 165mm의 메가 호퍼로 채소와 과일을 통째로 넣으면 되고, 재료를 넣은 뒤 작동 버튼만 누르면 커팅 날개가 자동으로 재료를 절삭해 재료를 따로 손질할 필요가 없다. 제품 앞면의 주스포켓에 주스가 차오르는 모습을 눈으로 볼 수 있어 착즙량을 조절할 수 있다. 세척은 드럼과 멀티 스크루를 분리해 흐르는 물에 헹구기만 하면 된다.


휴롬은 한동안 광고를 하지 않던 이효리가 광고 모델인 회사다. 100곳 넘는 기업에서 광고 제의를 받은 이효리는 휴롬이 채식을 하는 자신의 식습관과 맞아 광고하기로 했다고 전해졌다. 휴롬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관심이 많아져, 바쁜 일상 속에도 채소와 과일을 간편하게 섭취하려는 신혼부부가 많아진다"며 "H410은 휴롬의 최신 기술로 착즙력이 더 강하고 디자인이 아름다워 신혼부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2. 2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3. 3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4. 4 "한국에선 스킨 다음에 이거 바른대"…아마존서 불티난 '한국 세럼'
  5. 5 '말 많고 탈 많은' 김호중의 수상한 처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