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됐다"…한소희 덕에 뜻밖의 유명세 탄 이 강아지, 정체는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 2024.03.20 08:54
배우 한소희가 류준열과 환승 연애 의혹을 부인하며 올린 글(왼쪽)과 해당 사진 속 견주 A씨가 올린 강쇠 모습. /사진=SNS 갈무리
배우 한소희가 류준열과 환승 연애 의혹을 부인하는 글을 올리며 사용한 사진 속 '칼 든 강아지'가 뜻밖의 화제가 됐다.

사진 속 강아지 주인 A씨는 지난 18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우리집 강아지가 갑자기 슈스가 됐다'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 따르면 개 이름은 '강쇠'다. 유기견이었던 강쇠를 2009년 임시 보호하다가 입양해 가족으로 맞이했다. '칼 든 강아지 사진'은 강쇠를 집으로 데려온 지 얼마 되지 않은 때 탄생했다. 순한 강쇠에 역설적으로 잘 어울릴 것 같아 연출했던 것이라고 한다.

A씨는 영상에서 한소희가 사용한 칼 든 강아지 사진을 첨부한 뒤 "강쇠가 안 나오는 곳이 없었다"며 "사진이 퍼져서 얼떨결에 인터뷰까지 하게 됐다"고 했다.


이어 "강쇠도 몰랐던 팬들이 여럿 존재했다. 심지어 아파트 주민도 (메신저를 통해) 만났다"며 "이번 기회로 강쇠와의 시간을 돌아봤는데 행복이 사소한 것에서 온다는 걸 깨달았다. 언젠간 헤어져야 하지만 그 끝까지 함께하자. 우리 좀만 더 오래 같이 살자"고 했다.

강쇠 사진은 한소희가 지난 15일 류준열과 환승연애 의혹이 불거지자 이를 반박하는 과정에서 사용됐다.

당시 한소희는 강쇠 사진과 함께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습니다. 내 인생에 환승 연애는 없습니다"라고 적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신혼' 공개한 방송서 오열, 왜
  2. 2 유영재 여파?…선우은숙, '동치미' 하차 결정 "부담 주고 싶지 않다"
  3. 3 항문 가려워 '벅벅'…비누로 깨끗이 씻었는데 '반전'
  4. 4 "감히 빈살만에 저항? 쏴버려"…'네옴시티' 욕망 키운 사우디에 무슨 일이
  5. 5 "췌장암 0.5㎝ 커지면 수술하기로 했는데…" 울먹인 보호자 [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