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김다예, 시험관 시술 성공…결혼 3년 만에 부모 된다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4.03.18 11:00
박수홍·김다예 부부 /사진=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 캡처

방송인 박수홍·김다예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부모가 된다.

18일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 커뮤니티에는 김다예의 임신 소식을 알리는 글이 올라왔다.

김다예는 "안녕하세요 수홍님 배우자 다예예요"라며 "그동안 저희 부부의 시험관 과정 보시면서 응원해 주시고 기도해 주신 것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희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드디어 엄마 아빠가 되었어요. 엄마 힘들지 않게 시험관 한 번 만에 찾아와준 고맙고 소중한 아기천사예요"라고 적었다.


그는 "남편은 가정을 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닮은 아기를 낳고 살아가는 평범한 꿈을 평생 포기하고 살았었대요. 본인 인생에는 그런 행복은 없을 거라고 믿었다고. 그래서일까요? 이번 아기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저보다 더 간절한 모습이었고 매일 매일 아기를 위해 기도하더라고요"라고 했다.

그러면서 "더 이상 아픈 과거로 하루하루 괴로움과 고통 속에 살지 말고, 이젠 아빠라는 존재만으로도 고마워할 아이가 있고, 그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묵묵히 함께할 내가 있고, 불행 속에도 옆을 지킨 남은 지인들과 그리고 응원하는 수많은 분들이 계시고 남은 인생을 행복함으로 그려나가길 바라요"라고 덧붙였다.

김다예는 초음파 사진과 함께 현재 임신 3개월 차임을 덧붙였다. 박수홍과 김다예는 2021년 23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3. 3 "딩크로 살래" 부부관계 피하던 남편…이혼한 아내 충격받은 사연
  4. 4 하루만에 13% 급락 반전…상장 첫날 "183억 매수" 개미들 '눈물'
  5. 5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