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 전용 '키즈랜드' 캠핑장, 18일부터 예약 시작

머니투데이 배한님 기자 | 2024.03.18 10:39
/사진=KT

KT는 18일부터 고객 전용 캠핑장 혜택인 '지니 TV 키즈랜드 캠핑' 프로모션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키즈랜드 캠핑은 만 12세 이하 자녀가 있는 KT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족 고객 혜택이다. 2020년 첫 시작 후 현재까지 약 2만1000 가족이 넘게 참여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올해 키즈랜드 캠핑은 'KT 전용캠핑장 횡성 병지방 오토캠핑장'과 '수원KT위즈파크 캠핑존'에서 오는 4월부터 10월 초까지 진행된다. 횡성 병지방 오토캠핑장은 1박당 KT 멤버십 포인트 1만점, 수원KT위즈파크 캠핑존은 1박당 2만점으로 예약할 수 있다. 월 최대 2박까지 신청할 수 있고, 평일과 주말 예약도 가능하다. '지니 TV 키즈랜드팩 초이스' 및 '프라임 키즈랜드팩'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가족 혜택을 공유할 수 있는 'KT 패밀리박스' 앱 이용 고객에게는 무료로 캠핑장을 이용할 수 있는 'KT 키즈랜드 캠핑 무료 이용권'도 선착순 제공한다. 앱에서 '쿠폰박스' 메뉴를 선택하면 무료 이용권을 발급할 수 있다.

올해 전용캠핑장에는 아이들을 위한 △'도레미 프렌즈' 캐릭터 포토존 △숲속 놀이터 △어른들을 위한 '숲속카페' 등을 준비했다. 지난해 큰 인기를 얻은 △불멍·꼬치 체험 원시화로 △캠핑장 보물찾기 △AI(인공지능) 반려견 로봇 공연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국내 최대 야구 캠핑장 수원KT위즈파크 캠핑존에는 KT위즈 홈경기가 펼쳐지는 66개 경기 일정에 캠핑장을 운영해, 프로야구 경기 관람과 함께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연 4회 '스페셜캠핑' 프로그램을 새롭게 운영한다. 스페셜캠핑 프로그램과 일정 등은 5월 중 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키즈랜드 캠핑 초청 고객에게는 CJ제일제당·G7·아이엠에코·맥스부탄 등 제휴사 제품으로 구성된 '키즈랜드 캠핑 웰컴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걸 KT 커스토머(Customer) 사업본부장(상무)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이해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키즈캠핑 혜택을 준비했다"며 "지니 TV 키즈랜드 캠핑과 함께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2. 2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3. 3 '말 많고 탈 많은' 김호중의 수상한 처신
  4. 4 "한국에선 스킨 다음에 이거 바른대"…아마존서 불티난 '한국 세럼'
  5. 5 이정재는 '490억 주식부자'…따라 산 개미들 '처참한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