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트라이브'는 같은 관심사와 취향을 중심으로 형성된 커뮤니티를 뜻하는 단어 '트라이브(Tribe)'와 쌤소나이트 레드를 결합한 것으로, 브랜드만의 개성과 강점을 젠지(Gen Z) 세대 소비자들의 관점으로 진정성 있게 표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3월 24일까지 총 15명의 스타일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평소 패션과 가방에 관심이 많고 SNS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는 20대 남녀 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모집 결과는 3월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매월 쌤소나이트 레드의 2024 S/S 컬렉션 제품들을 선물 받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미션을 모두 완료한 앰버서더에게는 100만원의 활동비와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한다.
또한, 우수 앰버서더 3명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활동 종료 후에는 앰버서더 전원에게 수료증을 발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