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롤링파스타, 모짜렐라 치즈 활용 봄맞이 신메뉴 3종 선봬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4.03.13 23:03
/사진제공=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해 봄철 입맛을 돋우는 '신메뉴 3종(치즈듬뿍오븐파스타, 베이컨김치도리아, 페퍼로니피자)'을 출시했다.

롤링파스타는 새 학기 시즌을 맞아 친구들과의 모임이 많아지는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치즈듬뿍오븐파스타'는 진한 토마토라구소스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푸짐하게 담아 오븐에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구워낸 파스타다. 새콤한 소스가 모짜렐라 치즈의 풍미를 배가시켜 평소 치즈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한국식 도리아를 구현한 '베이컨김치도리아'는 한국인의 대표적인 '소울푸드' 중 하나인 김치볶음밥에 고소한 치즈를 가득 올려 낸 메뉴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치즈의 맛을 새콤달콤한 김치가 잡아줘 질리지 않는 맛을 선사한다.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피자 신메뉴도 출시한다. 신메뉴 '페퍼로니피자'는 씬도우에 토마토소스와 짭조름한 페퍼로니를 가득 올려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감칠맛이 일품이다. 기본 맛과 매콤한 맛 두 가지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여파?…선우은숙, '동치미' 하차 결정 "부담 주고 싶지 않다"
  2. 2 마동석 '한 방'에도 힘 못 쓰네…'천만 관객' 코앞인데 주가는 '뚝'
  3. 3 "지디 데려오겠다"던 승리, 이번엔 갑부 생일파티서 '빅뱅 팔이'
  4. 4 기술 베끼고 적반하장 '이젠 못 참아'…삼성, 중국서 1000건 특허
  5. 5 "누나, 저 기억 안나요?"…성관계 거절하자 '돌변', 끔찍했던 2시간 2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