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치피오가 프리미엄 비타민 '트루바이타민 초이스업(Choice UP)'을 론칭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Denps)'의 '트루바이타민 초이스업'은 누적 매출액 1800억원을 기록한 비타민 제품 '트루바이타민'을 기반으로 2021년 11월 론칭한 '트루바이타민 초이스'를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트루바이타민 초이스업'은 원산지와 품질이 보장된 비타민 원료를 사용해 비타민 전문 연구 기관 '스위스 비타민 연구소'에서 인증을 받았다. 체내 사용 후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은 고함량, 체내 축적되는 지용성 비타민은 1일 영양 성분 기준치 100%로 배합했다.
기존 제품 대비 비타민B12 함량을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2만%로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K, 엽산, 판토텐산, 나이아신 등 13가지 비타민이 각각의 기능성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했다.
한편 지난 9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트루바이타민 초이스업은 방송 중 전체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