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루카스, 첫 싱글 '레니게이드' 4월 1일 공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4.03.11 10:29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가수 루카스가 오는 4월 첫 싱글을 발표하고 솔로데뷔한다고 11일 밝혔다.

루카스 첫 싱글 '레니게이드'(Renegade)는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 곡 'Renegade'를 포함한 영어곡 총 3곡으로 구성된다. 루카스의 색다른 음악 색깔과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타이틀 곡 'Renegade'는 록 기반의 힙합 곡이다. 가사에는 더 나은 방향을 위한 변화와 더욱 강해진 내면을 통해 망설임 없이 자신의 길을 걸어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한편, 루카스 첫 싱글 'Renegade'는 오늘(11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여파?…선우은숙, '동치미' 하차 결정 "부담 주고 싶지 않다"
  2. 2 마동석 '한 방'에도 힘 못 쓰네…'천만 관객' 코앞인데 주가는 '뚝'
  3. 3 "지디 데려오겠다"던 승리, 이번엔 갑부 생일파티서 '빅뱅 팔이'
  4. 4 기술 베끼고 적반하장 '이젠 못 참아'…삼성, 중국서 1000건 특허
  5. 5 "누나, 저 기억 안나요?"…성관계 거절하자 '돌변', 끔찍했던 2시간 2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