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라이프케어, 각자 대표에 김선영 건국대 교수 내정

머니투데이 김승한 기자 | 2024.03.06 09:05
김선영 한컴라이프케어 대표 내정자. /사진=한컴라이프케어

한컴라이프케어는 신임 각자 대표로 김선영 건국대학교 방위사업학과 교수를 선임한다고 6일 밝혔다.

한컴라이프케어는 전날 주주총회 소집결의 공시를 통해 오는 21일 정기 주주총회에서 김 대표 내정자에 대한 신규 사내이사 선임 안건을 상정했으며, 의결과정을 거쳐 각자 대표 사장으로 공식 취임할 예정이다.

김 대표 내정자는 육군사관학교에서 전자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미국 오클라호마 주립대 전자공학 석사, 동국대 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방위사업청에서 계약제도개선TF팀장, 특수전사업팀장 등을 역임하였고, 미국 항공우주 기업인 L3Harris에서 이사로 근무했으며, 건국대학교 방위사업학과 외래교수로도 활동 중이다.

한컴라이프케어 관계자는 "김 대표 내정자는 국내외 국방사업분야에 대한 공공과 산업 현장을 두루 거치며 높은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가졌다"며 "앞으로 국방사업이 한컴라이프케어의 중장기적인 신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신혼' 공개한 방송서 오열, 왜
  2. 2 항문 가려워 '벅벅'…비누로 깨끗이 씻었는데 '반전'
  3. 3 "내 딸 어디에" 무너진 학교에서 통곡…중국 공포로 몰아넣은 '그날'[뉴스속오늘]
  4. 4 연예인 망신주기?…"꽃게값 억대 미지급" 수산업자에 김수미, 1심 승소
  5. 5 심정지 여성 구하고 홀연히 떠난 남성…알고 보니 소방관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