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시장 공략하는 AGE20'S "베이스 전문 이미지 강화"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 2024.03.06 09:02
AGE20'S가 지난 8일 베트남 호찌민에 위치한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한 오프라인 행사 모습/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베트남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AGE20'S는 지난 5일 베트남 호찌민에 위치한 JW메리어트 호텔에서 3월 8일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한 'AGE20'S 여성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9년 브랜드 론칭 행사 이후 두 번째로 진행한 현지 오프라인 행사다. 행사에는 브랜드 현지 모델인 '응우옌 툭 투이 티엔(Nguyen Thuc Thuy Tien)은 물론 베트남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및 유통 관계자 등 총 150여명이 참석했다.


애경산업은 베트남 현지 특성을 반영해 피부에 쿨링·진정·미백 케어를 도와주는 'AGE20'S 오리지널 에센스 팩트 EX'를 소개했다. 해당 제품을 활용해 맑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하는 방법을 설명하며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또한 브랜드 모델 투이 티엔과 함께하는 토크쇼를 진행했다.

AGE20'S는 2019년 베트남의 뷰티 전문 유통 플랫폼인 '하사키 뷰티앤스파(Hasaki Beauty&Spa Co., Ltd.)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ee) 등에 입점하며 베트남 시장 진출에 나섰다. 이후 2022년 베트남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를 시작했다. 지난해에는 틱톡(TikTok), 쇼피 라이브 등 라이브 커머스 채널 진출을 확대하며 베트남 시장의 온·오프라인 채널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지난해 출시한 'AGE20'S 오리지널 에센스 팩트 EX'는 지난 1월 틱톡 컨실러&파운데이션 카테고리에서 주간 판매 1위에 올랐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