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비개발 직군 40여명 공개채용 한다

머니투데이 이병권 기자 | 2024.03.05 15:15
토스뱅크가 오는 25일 오후 8시까지 은행·금융권 경력자 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서 토스뱅크는 비개발 직군 대상으로 약 4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사진제공=토스뱅크
토스뱅크가 오는 25일 오후 8시까지 은행·금융권 경력자 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비개발 직군 대상으로 약 4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상품 기획 △사업·전략 △컴플라이언스·재무 △위험관리 △상품·서비스 운영 △경영지원 등 6개 부문 30개 직군이다.

채용은 △서류 전형 △직무 인터뷰 △문화적합성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인터뷰(직무·문화적합성)는 모두 화상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부터 최종 합격 발표까지 약 한 달 정도 소요될 전망이다.

5년차 미만의 은행원과 금융 주니어 전문가를 대상으로 주니어 채용관도 함께 연다. 제출한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내용을 기반으로 토스뱅크에서 적합한 포지션을 찾아 제안한다.


토스뱅크 채용 홈페이지에는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한 현업자의 인터뷰 내용을 담은 영상이 올라간다. 토스뱅크의 인재상·특장점·일하는 방식 등을 볼 수 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토스뱅크와 함께 새로운 성장과 발전을 하고 싶은 많은 분들이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2. 2 "결혼 누구랑? 어떻게 그럴 수 있어" 허웅이 남긴 '미련문자' 공개
  3. 3 허웅 "치료비 달라는 거구나"…"아이 떠올라 괴롭다"는 전 여친에 한 말
  4. 4 제복 입고 수감자와 성관계…유부녀 교도관 영상에 영국 '발칵'
  5. 5 허웅 전 여친, 고급 아파트 살아서 업소녀?…등기 인증하며 "작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