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일정 기준을 충족한 파트너사 중 상위 3%에게만 부여되는 자격으로,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등급이다. △기존고객 성장 △신규고객 증가 △고객유지 △제품 다각화 △연간 광고비 지출 등 부문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구글은 프리미어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제품 교육 지원 및 베타 상품 참여 기회, 기술 지원을 포함한 고급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나스미디어는 "이번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은 다시 한번 구글 전문성을 인정받았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구글과의 긴밀한 파트너십과 디지털 마케팅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사의 성장을 이끄는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