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도시공사, 서천 특화시장 재난구호성금 전달

머니투데이 경기=권현수 기자 | 2024.03.04 11:03
부천도시공사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급회에 서천 특화시장 화재복구 응원성금을 전달했다./사진제공=부천도시공사
경기 부천도시공사(이하 공사)가 최근 충남 서천군 특화시장 화재로 어려움을 겪는 시장상인, 인근 주민의 피해복구 지원을 위해 모은 성금 500만원을 충남사회복지공동 모금회에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공사 전 직원이 지난달 6일부터 15일까지 자율적으로 나서 노사 공동 모금 활동을 추진해 마련했다.

공사는 전국재해구호협회인 희망브리지와 2022년 강원 삼척시 등 산불 피해 성금 기탁 등과 매년 전통시장 장보기 등 소상공인 지원, 소외계층과 다문화가족 등을 지원하고 있다.


원명희 공사 사장은 "이번 화재로 어려움에 처한 시장 상인들과 인근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하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 되길 희망한다"는 위로의 말을 전하고"어려울 때 힘을 보태주신 임직원에게 감사의 뜻과 함께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여파?…선우은숙, '동치미' 하차 결정 "부담 주고 싶지 않다"
  2. 2 선우은숙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신혼' 공개한 방송서 오열, 왜
  3. 3 "감히 빈살만에 저항? 쏴버려"…'네옴시티' 욕망 키운 사우디에 무슨 일이
  4. 4 "췌장암 0.5㎝ 커지면 수술하기로 했는데…" 울먹인 보호자 [르포]
  5. 5 감옥가도 괜찮다는 의협회장…"수억빚에 중국집 취업한 전공의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