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대표 향수인 '모하비 고스트(MOJAVE GHOST)'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하비 고스트의 모든 것을 담은 뮤지엄 콘셉트로 공간을 꾸몄다.
2014년 첫 출시된 이 제품은 황량하고 척박한 모하비 사막에서 꽃을 피우는 고스트 플라워(Ghost Flower)의 생존력과 강인한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다.
팝업 매장에서는 시시각각 변하는 빛을 받으며 꽃을 피우는 고스트 플라워를 만나볼 수 있으며 도슨트의 해설을 들으며 향기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도슨트 투어의 경우 카카오톡을 통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약 15분 간 진행된다.
바이레도는 모하비 고스트 팝업 오픈을 기념해 운영 기간 중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카카오톡 바이레도 공식 채널을 통해 도슨트 투어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오 드 퍼퓸 샘플 2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구매 금액 별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여기에 이번 팝업 스토어를 위해 특별 제작한 한정판 기프트를 선착순 추가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관계자는 "바이레도가 국내에서 진행해왔던 팝업 중 가장 큰 규모로 제품 속에 감춰진 다양한 스토리텔링을 오감으로 느껴볼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면서 "최근 오픈한 대규모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 파크' 바로 위층에 위치해 있어 모객과 화제성 모두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