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부베베, 정글숲 안심 치발기 출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03.04 16:51
출산용품 브랜드 밤부베베가 이앓이로 예민해진 우리 아기를 위한 프리미엄 실리콘 치발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글숲 안심 치발기/사진제공=밤부베베

치발기는 생후 3개월부터 침을 많이 흘리면서 잇몸이 간지러워 무엇이든 입으로 탐색하는 구강기에 발육을 돕는 제품으로 잇몸 간지러움과 이앓이 통증을 완화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에 밤부베베가 새롭게 선보인 정글숲 안심 치발기는 부드러운 최고급 플래티넘 실리콘으로 엄격한 안전 테스트를 통과한 환경호르몬(BPA) 미검출 치발기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시장에 출시된 치발기들과 다르게 틈새 공간에 작은 홈을 내어 손수건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구강 발달 시기의 침 흘림을 수시로 닦아 피부 발진 등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고, 스트랩을 연결해 유모차나 카시트에 달아 장난감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아기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귀여운 정글숲 동물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부드럽고 안전한 곡선 디자인으로 만들어 아이가 입으로 물고 손으로 잡고 놀면서 찔릴 걱정 없도록 만들었다.


정글숲 안심 치발기/사진제공=밤부베베

밤부베베 관계자는 "내 아이가 사용한다 생각하고 안전은 물론 기능과 디자인에도 불편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라며 "앞으로도 육아에 도움을 주는 제품 라인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며, 엄마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밤부베베 정글숲 안심 치발기 출시를 기념해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거즈손수건_퓨어 1p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신혼' 공개한 방송서 오열, 왜
  2. 2 유영재 여파?…선우은숙, '동치미' 하차 결정 "부담 주고 싶지 않다"
  3. 3 항문에 손 넣어 '벅벅'…비누로 깨끗이 씻었는데 '반전'
  4. 4 "감히 빈살만에 저항? 쏴버려"…'네옴시티' 욕망 키운 사우디에 무슨 일이
  5. 5 "췌장암 0.5㎝ 커지면 수술하기로 했는데…" 울먹인 보호자 [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