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리빙 토탈브랜드 러움,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02.29 16:34
"러움은 홈&리빙 토탈브랜드로써 브랜드의 기성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나만의 것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원단의 소재, 다양한 디자인 등을 제안해 한 사람의 고객의 니즈까지도 맞출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토탈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러움 관계자의 말이다.

홈데코 전문 브랜드 '러움'은 2월 28일부터 오는 3월 3일까지 5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러움은 기존에 선보였던 쿠션매트, 자카드, 소프티, 포그니 제품 외 쿠션커버, 패브릭포스터, 키친크로스, 펫식기매트 등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제품들과 층간소음방지매트, 쉬폰커튼, 테이블매트, 펫쿠션매트, 티코스터, 앞치마, 거실화 등 다양한 신제품들까지 선보인다.

사진제공=러움

특히 이번 전시회에선 러움 온라인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제품의 현장 할인행사를 진행해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제품에 따라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수령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한 주문 시스템도 도입해 현장판매와 동일한 가격에 러움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현장 고객감사 할인행사 외에도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올 시즌 러움에서 선 보일 신제품을 팔로우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해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러움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늘어남에 따라 동시에 국내 펫 산업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라며, "러움에서 펫 에디션 카테고리를 만들어 고객과 반려동물의 쇼핑을 동시에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 6mm의 두께로 반려동물 슬개골탈구 예방에 효과적인 펫 쿠션매트, 보관이 용이한 3단 펫 폴딩매트와 반려동물 식기에 사용하기 적합한 방수 펫식기매트,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펫 쿨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러움 관계자는 "지난 전시회에서는 고객들에게 러움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시간이였다면, 이번 2024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는 러움의 브랜드와 제품뿐만 아니라 가고자하는 방향, 아이텐티티 등 좀더 넓은 의미의 홈&토탈 리빙 브랜드로서 러움의 브랜드를 각인시키는게 목표"라고 말했다. 또 "러움은 국내 카페트 제조회사와 업무협약을 맺어 높은 품질의 제품을 보다 빠르게 생산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개인고객뿐만 아니라 OEM 제조를 원하는 업체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5. 5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