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생애주기 관리 플랫폼 '컬래버랜드', 3차 클로즈드 베타 실시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 2024.02.27 18:10
팀메타(대표 이용민)가 직원 생애주기 관리 스마트 복지 플랫폼 '컬래버랜드'의 3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컬래버랜드는 EX(Employee eXperience, 직원경험)를 극대화하는 직원 생애주기 밀착 관리형 복지 플랫폼이다. 임직원에게 '부캐'를 제공하고 새로운 회사 생활을 경험하도록 하는 DX(디지털 전환) 기반의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서비스다.

팀메타 관계자는 "회사 선택에 있어 복지 정책은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며 "직원들이 이직을 결심하기까지 겪는 다양한 갈등을 해결하려면 단순히 복지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업문화와 사내문화를 유연하게 정착시켜 긍정적인 직장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말했다.

컬래버랜드 3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의 모집 기간은 오는 3월13일까지다. 오는 3월18일부터 29일까지 10일간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팀메타 관계자는 "이번 3차 테스트에서는 지난 1·2차 테스트를 통해 얻은 의견을 바탕으로 직원 생애주기 이벤트 관리 기능과 복지몰 기능 위주로 고도화한 컬래버랜드를 확인할 수 있다"며 "이번 버전의 컬래버랜드는 KCL성능검사 8종을 통과해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와 고도화된 게이미피케이션 기능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팀메타는 3차 베타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기업에 상품과 함께 평생 무료 도입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사진제공=컬래버랜드

베스트 클릭

  1. 1 "분위기 파악 좀"…김민재 SNS 몰려간 축구팬들 댓글 폭탄
  2. 2 "곧 금리 뚝, 연 8% 적금 일단 부어"…특판 매진에 '앵콜'까지
  3. 3 "재산 1조7000억원"…32세에 '억만장자' 된 팝스타, 누구?
  4. 4 64세까지 국민연금 납부?…"정년도 65세까지 보장하나요"
  5. 5 "화장실서 라면 먹는 여직원, 탕비실 간식도 숨겨"…동료들은 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