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축구 경기에 등장한 '불닭'…관중들 손에 들린 이것 '깜짝'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 2024.02.27 10:16
/사진제공=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라운드스퀘어가 미국 프로축구팀 LA갤럭시의 '2024 메이저리그사커(이하 MLS)' 홈 개막전 스폰서십으로 참여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지난 25일 열린 LA갤럭시와 인터 마이애미 CF 경기의 스폰서십을 기점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LA갤럭시 홈구장인 디그니티 헬스 스포츠 파크 곳곳의 LED 보드, 점수판 등에 그룹과 불닭 브랜드 광고를 경기 내내 노출했다.

경기장을 찾은 관중을 대상으로 불닭볶음면, 불닭 소스 등으로 구성된 샘플링 키트도 제공했다.

이번 경기는 LA갤럭시의 2024 MLS 개막전이자 인터 마이애미 CF 소속인 리오넬 메시가 처음으로 LA갤럭시 홈구장을 방문한 경기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3만여 석 전석 조기 매진됐으며 일요일 오후 미국 전 지역에 생중계됐다.


인터 마이애미 CF 구단주인 데이비드 베컴과 영국 해리 왕자, 킴 카다시안 등 유명 인사 약 200여명이 경기장을 찾기도 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미국법인 삼양아메리카가 있는 로스앤젤레스와 미국 전 지역에서 브랜드를 동시 노출하고 인지도 상승효과를 봤다고 평가했다.

베스트 클릭

  1. 1 "분위기 파악 좀"…김민재 SNS 몰려간 축구팬들 댓글 폭탄
  2. 2 "곧 금리 뚝, 연 8% 적금 일단 부어"…특판 매진에 '앵콜'까지
  3. 3 "재산 1조7000억원"…32세에 '억만장자' 된 팝스타, 누구?
  4. 4 64세까지 국민연금 납부?…"정년도 65세까지 보장하나요"
  5. 5 "화장실서 라면 먹는 여직원, 탕비실 간식도 숨겨"…동료들은 난감